티스토리 뷰


성공을 위한 비디오 마케팅 조언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이익을 주기 위해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이트를 늘리며, 가장 중요한 것은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배워야 할 것들이 많다; 하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대부분의 것들은 이 글에 있다.




당신의 마케팅 비디오는 가능한 간결해야 한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작은 주의력을 가지며 정보에 빨리 접근하기를 원한다.


더 길고 더 자세한 비디오가 필요한 경우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0분짜리 비디오를 각각 5분씩 4개의 개별 비디오로 나눌 수 있다.




고객이 동영상을 20분 이상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동영상이 제품을 시연하고 있는 경우, 모든 기능을 20분 동안 보여 줄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시청자들과 홍보 판매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려고 계획한다면, 여러분의 비디오는 10분 이상 걸리지 않을 것이다.




비디오를 최적화하십시오.


업로드 대상 사이트마다 고유한 제목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전문 키워드도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시청자들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추가적인 질문들에 대해 당신에게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시오.




동영상은 제품 사용자에게 보다 상세한 내용과 명료성을 제공할 수 있는 유용한 보조 리소스다.


데모 및 제품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층 사이에 신뢰감을 심어준다.


실제로 그 제품이 하는 일을 보는 것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구매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비디오 마케팅에 있어서는 비디오 자체를 만드는 것이 절반에 불과하다.


게다가, 너는 홍보를 많이 해야 해.


비디오의 적절한 마케팅 노력은 총 클릭 횟수를 10배 증가시킬 것이다.


물론 당신의 콘텐츠는 관련성이 있어야 하지만, 최상의 결과를 위해 마케팅을 해야 한다.




당신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다.


찾는 데 있어 친구와 가족의 기술을 간과하지 마라.


그들의 이름을 빛에 새길 수 있도록 마지막에는 반드시 신용을 주도록 하라.




고객이 특정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비디오를 만들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기존 고객이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고객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무언가를 구매하기를 원한다면, 가시적이고 작동하는 링크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보통 비디오 플레이어에 링크를 넣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링크가 내장되어 있더라도 비디오와 함께 유지된다.




동료나 다른 직원들이 동영상을 만드는 데 관심을 갖도록 노력하십시오.


이상적인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 사람됨이 좋고 좋은 사람이다.


당신이 만든 비디오에 여러 사람이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제공 방식에 따라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좀 더 유머러스한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관객들과 쉽게 공감할 수 있다.


당신의 제품과 당신이 애쓰고 있는 인구 통계학에 대해 생각해 보라.


청중들을 이해하는 것은 비디오 마케팅을 통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비디오의 경우 "구비"와 "헬로스" 스크립트를 작성하십시오.


시작하려면 자신과 회사, 그리고 영상의 목적을 파악해야 한다.


영상 말미에는 자신의 이름을 반복하고 시청자가 취해야 할 행동에 대한 호출을 명시한다.




당신의 고객들은 같은 질문을 많이 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동영상을 게시하여 철저히 답변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코너는 일반적인 웹사이트 기능이지만, 비디오를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것은 그들이 정보를 받는 방법을 선택하고 그들이 무엇을 사냥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 제작 능력에 자신이 없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을 대신해서 만들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상을 타려면, 최고의 비디오가 곧 있을 프로젝트의 광고로 사용될 수 있다고 그들에게 말해라.




이제, 여러분은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고안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런 식으로 광고하는 것은 정말로 이익의 증가와 더 큰 고객 기반을 가져올 수 있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때 이 기사에서 읽은 조언을 반드시 기억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